물론 "우리는 집없는 사람들을위한 피난처가 필요합니다"라고 말하면서 "그렇다면 내 집 근처 어디서나?"


그렇다면 혼자가 아닙니다. 11 월에 포럼 리서치 (Forum Research)가 발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토 론톤 주민들의 대부분이 노숙자 문제가 심각한 문제라고 느낀 반면, 36 %만이 이웃의 노숙자 보호소를 지원할 것이라고 답했다.


폴링 숫자를 넘어 토론의 적어도 두 곳의 다른 지역에서 새로운 피난처를 건설하려는 최근의 시도는 성대 야당에 의해 충족되었습니다. 떨어지는 재산세와 공공 안전에 대한 위협에 대한 두려움이 표출되었습니다. 노숙자를 경험 한 사람들은 도둑, 술 취한 사람 또는 더 나쁜 사람으로 비난당했습니다.


증거는 이러한 신화와 모순된다. 대피 소가 새로운 위치에서 열렸을 때 부동산 요금은 영향을받지 않으며 범죄는 올라가지 않습니다. 그렇다면 왜 우리 도시의 많은 사람들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싶은 생각과 생각하고 싶은 것, 그리고 내면의 목소리가 말하는 것 사이에서 이러한 단절을 경험합니까?


토론토시와의 공동체 파트너 인 TAEH (To Homelessness)를위한 토론토 연맹 (Toronto Alliance to End Homelessness)은 현재이 모순에 대해 조명하고 토론하기 위해 "토론토 포 올 (Toronto For All)"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이것은 정치적으로 옳은 것으로 보이는 욕망과 정치적으로 옳은 것으로 보이는 갈등 사이의 갈등 결과인가? 긍정적 인 반응과 두려움과 오해를 고무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 경험자들에 대해 여전히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. 만약 그렇다면, 우리는 토론토의 선량한 사람들이 노숙자들에 대한 이유와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면 안을 두려워하게 될 것이라고 믿을 때부터 시작해야 할 곳이 많다고 생각합니다.


홈리스를 경험하는 사람들에 대해 말하면서 듣는다면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에게 우리 캠페인은 다시 생각하고, 뒤로 물러나고, 더 많이 배우고, 반대 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는 도전입니다. 지역 사회에서 노숙자 인 사람들에게 도움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.


우리는 그들에게 사실을 고려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.무숙자를 경험 한 사람들은 이미 지역 사회에 있습니다. 그들은 항상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- 아마도 그들은 소파 서핑이나 차안에서 살 수 있습니다 - 그러나 그들은 거기에 있습니다.

친구 나 신앙 공동체와 같은 자연스러운 지원 네트워크에 가까이 있으면 사람들이 더 빨리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. 그들을 피난처로 모집하고 지원하도록 강요하면 사람들을 더 고립시켜 더 오래 노숙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현재 야외 노숙자를 경험하는 사람들의 85 %는 남성입니다.

5 월 16 일 현재, 토론토의 쉼터 시스템은 96 퍼센트 용량입니다. 이것은 위험한 환경을 조성하기 때문에 도시 자체의 90 % 점유 표준과 인권 기준을 위반합니다.

토론토시는 이러한 사실로부터 배웠으며 마지막 시의회 회의에서지지와 서비스를보다 잘 전달할 수있는 새로운 피난처 모델을 승인했습니다. 이들은보다 개인적이고 개별화 된 상호 작용 및 보살핌을 제공하는 주택 지원에 중점을두고있는보다 작은 피난처가 될 것입니다.



사실과 증거가 작동하지 않는다면, 우리는 특이점에 이웃 지역의 피난처에 대한 그들의 도덕적, 윤리적 파급 효과를 고려해야합니다. "나는 집없는 사람들이 내 근처에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."라는 문장에서 "노숙자"로 중국어 또는 게이 또는 유대인을 대체하고 그 요점은 분명합니다.


이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은 토론토에서 노숙자를 끝내기위한 해결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우리의 첫 번째이자 궁극적 인 목표이지만 숫자를 크게 줄이기 전까지는 거리에 살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환영하는 도시 전체의 쉼터와 서비스 응답을 만들어야합니다.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다른 커뮤니티 자산으로 행복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.


토론토 포 올 (Toronto For All) 광고는 4 월 말부터 시내 전역에 퍼져 있으며 백만 명이 넘습니다. 우리는 온라인으로 건설적인 토론을 진행했으며 매주 더 많은 사람들을 가상 타운 홀로 유치하고 있습니다. 그 반응은 고무적이며 월요일에 큰 대중 광고가 내려지기는하지만 가능한 한 토론토를 포괄적이고지지하는 것으로 만드는 작업은 끝나지 않습니다.


토론토 전역의 이웃들이 도서관이나 레크리에이션 센터처럼 노숙자이거나 노숙자가 될 위험이있는 사람들을 지역 사회의 자연스러운 부분으로 생각하고 봉사를 생각할 때가 올 것입니다. 문제는 피난처가 통합되어야하는 경우가 아니라 어떻게 될 것인가입니다.



키라 하이넥 (Kira Heineck) 은 20 년 동안 토론토와 온타리오에서 연립을 건설하고 동원 한 경험을 토대로 글을 쓴다. 그녀는 현재 토론토 동맹에서 노숙자를 끝내는 임원입니다

저작자 표시
신고
/